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고

시원한 멸치육수의 쫄깃한 식감 이가자연면 감자수제비

by 싸믈리 2024. 8. 9.
반응형




쫄깃쫄깃해





오늘은 오늘 아침 겸 점심으로 만들어 먹은 감자수제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스트코 가면 자주 사 오는 이가자연면의 감자수제비인데요. 1박스에 8봉 들어있고 가격은 12.990원이며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수제비가 쫄깃쫄깃해서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비 오는 날이던 아니던 수제비 먹고 싶을 때 만들어 먹는 아주 맛있는 수제비랍니다.

시원한 멸치육수의 쫄깃한 식감 이가자연면 감자수제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재료를 추가하면 수제비 전문점에서 먹는 것처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감자수제비니까 좋아하는 감자를 아주 듬뿍 넣어주었답니다.

조리방법은

1. 물과 분말수프, 건더기 블록, 감자를 넣고 끓인다.
2. 감자가 어느 정도 익었을 때 감자수제비를 넣어준다.
3. 파를 넣는다.

거기에 파도 송송 썰어서 넣어주고 수제비만 먹으면 아쉬울 수 있으니 또 다른 코스트코의 추천상품 수지스 닭다리 스테이크와 부추로 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부침가루를 재료보다 적게 넣었더니 전이 아니라 부침가루와 계란을 살짝 첨가한 닭다리 부추볶음이 되었지만 말이지요. 비주얼은 엉망이 되었지만 맛있답니다.

반응형

시원한 멸치육수의 쫄깃한 식감 이가자연면 감자수제비


이가자연면의 감자수제비는 그냥 먹어도 쫄깃하니 맛있지만, 감자와 파를 넣고 푹 끓이니 국물이 더더욱 시원해지면서 담백하고
​입에서 부드럽게 으깨지는 감자의 식감과 수제비의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여기에 배추김치 한 점 올려 먹으니 크.. 코스트코 가면 자주 사 오는 이런 먹거리들은 집에 쟁여놔야 한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비 오는 날 먹으면 더 끝내주니 추천이랍니다.

반응형